이준기 등 연예병사 14인, 틴탑에게 사인 CD 요청 '눈길'

 

신예 틴탑(TEEN TOP)이 한류스타 이준기와 연예 병사들에게 사인 시디 요청을 받아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앤디의 동료 연예 병사들인 이준기, 토니(안승호), 이진욱 등은 그간 앤디 소속사 후배 가수인 틴탑에 대해 방송 모니터를 하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 왔다.

이들이 최근 틴탑의 데뷔 무대를 보고 극찬하며 사인 시디를 요청하는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진 것.

이에 틴탑의 멤버들은 한참 동안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수십 번이나 사인연습을 한 뒤 정성스럽게 시디에 사인과 메시지를 적었다고.

틴탑은 "최고의 스타들이 저희 노래와 무대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타이틀곡 '박수'로 활동 중인 틴탑은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를 비롯해 주말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完整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

 

 

[2010.7.14] 로키 近照

 

這個其實是Rocky的二姐提供的

最近因為生病好像先回韓國休養

然後Rocky有抽空回家去探望姐姐

不過姐姐說Rocky很忙

代表是在忙跟東民頁一樣的事情嗎

好煩喔到底是不是啊我好焦躁 *爆打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4) 人氣()

 

 

[2010/7/14] 동민 Cy Upate

 

唉唷又留這種讓人家好期待的日記 >"<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

 

신예 틴탑, 신화 'T.O.P' 무대 재연


6인조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이 신화로 변신한다.

틴탑은 14일 오후 6시 30분 케이블채널 엠넷에서 방송되는 'M-Rookies'에서 신화의 'T.O.P' 무대를 재연한다.

틴탑이 존경하고 닮고 싶은 가수로 신화를 꼽아 'T.O.P' 무대를 선보인 것. 틴탑은 앤디가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멤버들로 구성, 신화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날 틴탑은 신화의 'T.O.P'외에 타이틀 곡 '박수'의 무대도 선보인다. 무대를 지켜 본 MC 손호영이 멋있는 무대였다며 멤버들을 격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틴탑은 미국MTV가 세계음악 팬들을 위해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획한 프로그램 '바이스 가이드 에브리씽'에 아시아 차세대 아이돌 그룹 주인공으로 발탁,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完整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틴탑] 100714 創造FAN CAFE留言

 

第一位在fan cafe留言的成員喔

*拍手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

 

틴탑 타이틀곡 '박수', 때아닌 가사 논란....왜?


신예 틴탑(TEEN TOP)이 타이틀곡 '박수'로 때아닌 가사 논란에 휩싸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절도 있는 군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박수'의 제목과 가사내용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

틴탑의 데뷔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노래는 너무 좋은데 가사랑 안맞는 것 같다" "가사가 쌩뚱맞다" "반어적 표현을 쓴 것 같은데 이해하기 어렵다" 등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기쁨과 환희를 의미하는 '박수'라는 제목과 달리 가사내용은 "널 좋아했기에 난 박수를 친다. 넋 나간 사람처럼 웃고 박수를 친다. 이러다 잠시 또 난 한참을 운다. 갑자기 신나게 웃고 또 박수를 친다" 등 슬픔을 표현하고 있어 노래 제목과 가사 내용이 맞지 않아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반응이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가사의미가 뭐 그리 중요하냐. 라이브 소화 능력이 뛰어나고 실력만 있으면 된다" "퍼포먼스가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가사 의미 논란에 반박하고 있다.

때 아닌 가사 의미 논란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틴탑의 타이틀곡 '박수'는 반복적으로 들리는 강한 Clap 소리와 심장을 울리는 신디사이저 비트가 독특한 음색의 메인 보컬과 호소력 있는 애절한 애드립, 파워풀한 랩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한편 지난 주말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 화려한 데뷔무대를 선보인 틴탑은 '10대 2PM'이라고 불리며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