目前日期文章:201007 (81)

瀏覽方式: 標題列表 簡短摘要

 

[점퍼] Jumper及成員資料介紹

本站基本上是為了Jumper所創設

加上身為TEEN TOP的師兄... 

既然是Jumper的站

雖然在旁邊的選單已經有資料了

但是師弟TEEN TOP都有豪華版(嗯?)介紹了

Jumper當然也要有

所以就做了Jumper的大致介紹

詳細資料請點右側選單的"other→Jumper's Profile"

希望來本站的也能跟我們一起支持TOP家的孩子們~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5) 人氣()

 

 

 [틴탑] 100730 TEEN TOP 推特

孩子們另人驚艷(??)的推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틴탑 니엘, 저스틴 비버 원곡 선물 받아?

틴탑(TEEN TOP)의 메인 보컬 니엘이 특유의 미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29일 밤 MBC라디오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라이브 초대석에서 틴탑의 니엘은 열여섯살 동갑내기인 빌보드 앨범 차트 No.1인 아이돌 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One less lonely girl)을 열창했다.

특히 틴탑의 차기 앨범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된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 신혁이 이번 라디오 방송을 위해 직접 이 곡의 오리지날 반주곡을 편곡해 선사했다.

프로듀서 신혁은 "니엘의 미성은 저스틴 비버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고 실력파 그룹인 틴탑과의 녹음 작업이 무척 기대된다"고 말했다.

'원 레스 론리 걸'은 저스틴 비버의 미성이 돋보이는 난이도 높은 곡으로 니엘 또한 감성을 자극하는 니엘 특유의 미성으로 매력을 뽑냈다.

또 이날 라이브는 니엘뿐만 아니라 랩퍼 엘조가 직접 랩메이킹한 가사로 원곡에 흥을 더하며 보컬인 니엘, 창조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지난 26일부터 4일 동안 '별밤 라이브'에 초대된 틴탑은 타이틀곡 '박수'와 음반 수록곡인 '춤춰' 뿐만 아니라 팝과 가요 등 매일 새로운 노래를 선보이며 'CD라이브'라는 애칭에 걸맞게 멤버 골고루 노래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틴탑은 이번주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등 주말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2010/7/29] 동민 Cy Update

 

先讓我大喊一下朴東民頁你是全世界最帥最可愛的男人 *喂XDDDDDDD

好啦!!!雖然CY還是關著

但還是很有誠意的換了下Profile的照片跟內容

我愛你(幹嘛又偷告白 *揍)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6) 人氣()

 

TEEN TOP「出道20日,年末頒獎典禮新人賞是目標」(專訪一)

TEEN TOP「對手?是同樣擁有華麗群舞的Infinite」(專訪二)


 

틴탑 “데뷔 20일, 연말 시상식 신인상이 목표” (인터뷰 ①)

데뷔 갓 20일을 넘긴 6명의 10대 소년들. 남성 아이돌 그룹 틴탑이 가수로서의 목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틴탑은 퇴근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연말 가요 시상식 신인상이 목표다"고 당돌하게 말했다. 평균 나이 16.3세 틴탑은 데뷔한지는 한 달도 채 안 됐지만 가수를 향한 열정과 노력이 묻어나는 그룹이었다.

틴탑은 팬들의 따끈따끈한 반응에 대해 "많이들 알아봐 주시고 점점 팬들의 수가 늘어지는 것 같아 기분이 뿌듯하다"며 "미투데이, 트위터 반응도 재미있다"고 전했다.

틴탑은 7월 10일 첫 싱글 앨범 '컴 인투 더 월드(Come into the Worl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박수’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6명 멤버 동작이 칼처럼 정확히 맞다는 의미의 '칼군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다른 아이돌 그룹과 다른 점으로 '군무 댄스'를 꼽으며 "우리는 파워풀한 춤을 추면서 라이브를 소화한다"고 장점을 드러냈다.

틴탑은 '10대 2PM'라는 수식어로 소개됐던 이들은 2PM을 연상시키는 음악 스타일과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틴탑은 "우리는 좋지만 2PM 선배님들이 싫어할 것 같다"면서 "솔직하게 말하면 부담스럽다. '박수'라는 노래가 짐승느낌은 아닌 것 같다. 하지만 그 타이틀에 걸맞게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틴탑이 생각하는 라이벌이 누구일까.

틴탑은 "동방신기"라고 운을 뗀 뒤 "동방신기는 농담이었다. 라이벌로 생각하는 그룹은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대국남아다"고 답했다.

이어 "특히 인피니트는 군무를 잘한다"면서 하지만 "인피이트에 밀리지 않는 틴탑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중학교 3학년 막내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최연소 아이돌 틴탑이 그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올해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만나길 기대해본다.

 

 


 

틴탑 “라이벌? 화려한 군무의 인피니트” (인터뷰 ②)

'칼군무' 아이돌 그룹 틴탑이 생각하는 라이벌은 누구일까.

틴탑은 최근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라이벌로 생각하는 그룹은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대국남아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틴탑은 "특히 인피니트는 군무를 잘한다"면서 하지만 "인피니트에 밀리지 않는 틴탑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들은 다른 아이돌 그룹과 다른 점으로 '군무 댄스'를 꼽으며 "우리는 파워풀한 춤을 추면서 라이브를 소화한다"고 장점을 드러냈다.

라이벌로 인피니트를 꼽은 가운데 틴탑이 친해지고 싶은 그룹은 제국의 아이돌 이었다. 틴탑은 "제국의 아이돌과 친해지고 싶다"며 "나이대가 맞고 멋진 그룹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여자그룹으로는 "미쓰에이(miss A)의 ' 배드걸굿걸(Bad Girl Good Girl’)이 좋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틴탑은 10대 소년들답게 여가시간에 TV보는 것을 좋아했다. 틴탑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MBC '뜨거운 형제들' MBC 무한도전을 즐겨본다"고 전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 어떤 곳에 출연하고 싶은가?"라고 묻자 틴탑은 망설임 없이 "SBS 스타킹, MBC무한도전, KBS 2TV 스타골든벨"이라고 답했다.

틴탑이 노래와 춤 뿐만 아니라 앞서 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길 기대해 본다.

한편 틴탑은 7월 10일 첫 싱글 앨범 '컴 인투 더 월드(Come into the Worl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박수’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6명 멤버 동작이 칼처럼 정확히 맞다는 의미의 '칼군무'로 눈길을 끌고 있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1) 人氣()

 

[틴탑] 100728 Ricky cy 翻譯匯整

 

因為Ricky有一直持續在更新個人CY的習慣

所以之後應該也會將Ricky的Cy內容放上來

雖然說很多照片是推特裡面放過的照片

不過Ricky本身會做不同的註解XDDD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3) 人氣()

 

[2010/7/28] 동민 Cy Update

 

其實也只是換換頭像

留了個毫無意義的首頁留言(然後又刪掉XDDD)

CY現在關光光剩下首頁跟資料而已

又起伏了吧 *煙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1) 人氣()

 

 

틴탑 ‘별밤’서 빼어난 라이브 과시 청취자 “소름 돋았다”

아이돌 그룹 틴탑이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틴탑은 7월 27일 방송된 MBC라디오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게스트로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CD라이브’라는 애칭을 실감케 했다.

틴탑은 ‘7분 초대석’ 코너에서‘박수’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DJ 박경림은 틴탑의 노래가 끝나자 "노래와 춤이 너무 좋다"고 말했고 SG워너비 이석훈은 "음악방송에서 보고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 귀여운 동생들이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청취자들은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CD라이브의 정석", "라디오 듣다가 소름 돋았다" 등 틴탑 라이브를 극찬하는 글들이 쇄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본명이 이병헌으로 화제가 되었던 엘조가 배우 이병헌이 주연한 영화 ‘달콤한 인생’ 명대사를 개인기로 선보여 스투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1) 人氣()

 

[틴탑] 100728 L.Joe FAN CAFE留言

 

李秉憲留言囉XDDDD

不過看留言還真的覺得是個俏皮的孩子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1) 人氣()

 

 

[틴탑] TEEN TOP 공식 팬클럽 풍선입니다.

TEEN TOP의 공식 풍선이 결정 되었습니다.

안드로메다를 상징할 수 있는 별과 함께 틴탑의 로고를 새겨진 풍선으로 앞으로 TEEN TOP을 상징하는 응원도구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틴탑] 100727 TEEN TOP 推特

 

最近都是廣播節目呢....

但是很顯然的半夜的廣播太多

孩子都失常了 *揍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틴탑] 100727 天智 FAN CAFE留言

 

看了昨天的星夜之後就覺得小朋友的音飄得有點嚴重

一開始還跑拍... = =;;

果然小朋友一直很記掛這件事情

還上來懺悔 *拍拍

其實做得很好了

今天加油!!!!!!!!!!!!!!!!!!!!!!!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5) 人氣()

 

 

朴慶林的星夜七分鐘招待席 1-4回

全部都在同一篇

所以麻煩移動一下你的滑鼠滾輪XDDDDD

 

8965.jpg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2) 人氣()

 

 


저스틴비버 프로듀서 신혁, 팁탑과 만난다 왜? ‘ 새앨범 프로듀싱’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가 ‘TEEN TOP(틴탑)’의 앨범 프로듀싱을 위해 귀국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빌보드 앨범 차트 No.1을 기록한 세계적인 아이돌 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 신혁과 美MTV가 선정한 아시아의 차세대 스타로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된 월드 아이돌 ‘TEEN TOP(틴탑)’이 극비리에 만남을 가진 것.

신혁은 저스틴 비버의 빌보드 히트 싱글 넘버 ‘One less lonely girl(원 레스 론리 걸)’의 프로듀서로 이번 만남은 ‘TEEN TOP(틴탑)’의 차기 앨범 프로듀싱을 위해 이뤄졌다.

프로듀서 신혁은 “美MTV를 통해 틴탑에 대해 알게 됐고 실력이 이미 검증된 신인이라 앨범 프로듀싱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저스틴 비버 프로듀싱 이후 한국의 많은 가수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지만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틴탑이 처음이다. 미국 진출 등도 적극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EEN TOP(틴탑)’과의 앨범 프로듀싱 작업을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귀국한 신혁은 음반 녹음을 마친 후 다음달 미국에서 현지 프로듀서 staff과 함께 ‘A-REX Productions’를 통해 ‘TEEN TOP(틴탑)’의 앨범 믹스 등 후반작업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2) 人氣()

 

 [틴탑] 100725 TEEN TOP 推特

在待機時間無所事事的孩子們 *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終於有時間弄中譯了

因為太晚了糖炒沒法幫忙

所以就隨便的弄了個囧中字了

歌詞翻譯圖片共六張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2) 人氣()

 

TEEN TOP '박수' M/V 스케치 (과일놀이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동영상을 클릭하신 후 원본 페이지로 가셔서 댓글과 추천 많이많이 해주세요~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1) 人氣()

 

 [틴탑] 100724 TEEN TOP 推特

 

孩子們今天去釜山的公演活動了

希望能如旅遊一樣玩得很開心喔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

 

 

'틴탑', 풋풋+깜찍 셀카 속 여심잡는 '살인미소'

'10대 2PM'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틴탑'이 트위터를 통해 깜찍한 표정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틴탑은 자신들의 트위터에 현장사진을 비롯한 귀요미 표정셀카 총 3장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독서를 하고 있는 멤버 캡의 사진과 함께 "우리 캡형이 안하던 독서를하려니까 많이힘들어보이네요 형 그냥 주무세요ㅋㅋ 누군지밝히면 캡형한테 혼나겟죠.._엘조"라는 글을 덧붙여 풋풋함을 더했다.

엘조의 바통을 이어 받은 또 다른 멤버 천지는 볼에 빵빵하게 바람을 넣거나 입술을 삐죽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과 함께 천지는 "지금은셀카를찍고 있는데요~참 다들 얼굴에서 빛이나죠?! 그래도 제가 제일 귀엽죠>.<다음엔 더 이쁜모습으로 찍어서 찾아갈께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한쪽 볼에 바람을 넣고, 주먹을 쥔 한손을 볼에 가져다 대며 살인미소를 날리고 있는 천지와 엘조의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입가에 흐뭇한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한편, 데뷔한지 11일 정도밖에 지나지 않은 슈퍼신인 '틴탑'은 많은 10대 팬들이 방학을 맞아 숙소 앞을 찾아오면서 경찰이 출동하는 해프닝이 벌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4) 人氣()

 

 

틴탑 엘조, "본명 이병헌이라 죄송해요" '화제'


타이틀 곡 '박수'로 화려한 군무와 함께 가요계의 샛별로 떠오르며 10대 청소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예 TEEN TOP(틴탑) 엘조의 본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TEEN TOP(틴탑)의 멤버 엘조의 본명이 톱스타 이병헌과 동명이라는 것.

지난 20일 KBS 2FM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엘조는 "죄송하지만 이병헌입니다" 라며 본명을 밝혔고 DJ 나르샤 역시 "흔치 않은 이름인데 이름처럼 크게 되실 것 같네요"라며 신기해했다.

또한 데뷔 전 학교선후배 사이인 포미닛 현아와의 귀여운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았던 엘조는 최근 한 팬이 촬영한 직찍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엘조의 작은 얼굴과 금발머리로 뽀얀 피부가 더 돋보이는 이 직찍사진은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퍼지며 주목을 받으며 누리꾼들에게 남신으로 통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엘조도 멋있지만 이병헌도 멋있다" "역시 이름도 남신답다" "이병헌같이 많은 사랑을 받는 이병헌이 되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翻譯請點繼續閱讀)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2) 人氣()

1 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