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DJ DOC-틴탑, 트위터로 말해요

보아가 최근 인터뷰에서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출연하는 대신 트위터를 하겠다고 선언하는 등 가요계에 부는 트위터 열풍이 심상치 않다.

5년 만에 국내에 컴백한 보아는 공식 첫 컴백 사실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다. 특히 과거에 노출하지 않았던 부모님이나 동료들과의 사적인 모습도 스스럼없이 트위터에 공개하면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대중들과 팬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고 있다.

얼마 전 DJ DOC의 이하늘도 한 음악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신의 생각을 트위터를 통해 드러냈다. 박재범 역시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팬들에게 알리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신인 그룹 틴탑은 데뷔전부터 공식 트위터를 개설하고 연습준비부터 현재 활동 모습까지 무대 밖의 일상 생활을 공개해 왔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특기나 코믹사진, 단편극장까지 과거 붐이라고 할 수 있었던 리얼 버라이어티의 모습을 트위터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틴탑은 무대에 오르기 직전 자신들의 무대를 소개하는 보아의 멘트에 "너무 떨려서 실수할 것 같다"는 메시지를 남겼고 노래가 나오는 동안 트위터에는 수천건의 격려 메시지가 쏟아졌다. 또 이 반응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틴탑과 함께 메시지를 남긴 멤버 천지가 상위에 오르는 등 실시간으로 대중들과의 소통이 이뤄지기도 했다.

이렇듯 최근 트위터는 방송 등 대형 매체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됐던 영역들을 침범하기 시작했다. 좀 더 빠르고 즉각적인 의사 소통의 수단이 돼 가고 있고 특히 가요계에서 음악으로 어필하고 싶지만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은, 예능을 꺼리는 가수들에게 더 없이 좋은 공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寶兒-DJ DOC-TEEN TOP,都藉推特發言

 
201008091654772786_1.jpg.jpeg

寶兒最近以推特代替了訪問及綜藝節目的活躍演出,證明歌謠界的推特熱潮並未停歇。

睽違5年在國內回歸的寶兒,經由推特預告初次的回歸,特別是過去未曾露臉過的父母以及同事的模樣,也經由推特公開。寶兒呈現出與在舞台上滿溢Charisma的模樣不同、給予大眾及fans親近的形象。

不久前DJ DOC的李天空也經由推特表示自己對於音樂節目的想法,而朴宰範也是以推特來告知大眾們關於自己的一舉一動,與歌迷們交流。

新人團體TEEN TOP從出道前就設立了官方推特,從練習開始到現在活動的模樣,以及在舞台以外的日常生活,都公開在上面。不僅如此,像是成員的拿手技術以及搞笑照片、短篇小劇場等,都直接在推特實際展現結合現實及綜藝的模樣。

在8日於SBS人氣歌謠出演的TEEN TOP,在登場前因為介紹舞台的寶兒,表示「實在是太緊張了,好像會出錯似的。」在這則消息以及歌曲出現的同時,推特出現了數千則鼓勵的回覆;此外,在實時檢索中關於TEEN TOP以及成員天智的搜索也登上排名,證明與大眾交流的結果。

最近推特正大舉進入廣播等大型媒體,甚至變成較快能夠傳遞消息、與大眾交流的管道,特別是在歌謠界希望能以音樂傳遞的同時,成為更與大眾親密溝通的方式,所以歌手們沒有比這更好的方式來佔據自己的一席之地。


 

 

 

來源:OSEN

翻譯:山米@Garlic Jumper

轉載煩請註明來源http://garlicjumper.pixnet.net/blog

arrow
arrow
    全站熱搜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