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제작 신인듀오 멤버, 베일 벗어..18세 김록현

2009/01/16 16:03

 

앤디가 직접 발굴하고 프로듀서까지 맡은 신인 남성 듀오의 멤버 한 명이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올해 만 18세인 김록현. 김록현은 지난해 초 발매된 앤디 솔로 1집 수록곡 'U-turn'의 피처링을 맡은 인물이다. 이 때문에 김록현은 앤디 마니아 팬들을 사이에선 , 앤디 제작 신인 듀오 멤버 중 한 명으로 이미 유력하게 거론됐다.

앤디 소속사인 T.O.P미디어 측은 16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김록현은 앤디가 제작하는 신인 남성 듀오의 멤버 중 한 명이 맞다"고 확인했다.

이어 "김록현은 앤디의 노래 'U-turn'의 피처링을 담당했기에, 앤디의 국내외 콘서트에도 여러 차례 함께 섰다"며 "앤디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가창력 있는 신예라고 소문이 나 있다"고 전했다.

이날 T.O.P미디어 측은 "다른 한 명의 멤버에 대한 문의도 밀려들고 있지만, 현재로선 다음 주 초께 김록현과 함께 할 멤버 및 듀오 이름 등을 공식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앤디가 제작하는 신인 듀오는 오는 2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credit:starnews

 

 

 

Andy製作兩人組合,成員神秘面紗揭露,18歲金錄賢

 untitled.bmp

由Andy擔當製作人發掘的男性兩人組合,成員之一被公開了。

主人公就是今年剛滿18歲的金錄賢。金錄賢曾在Andy發行一輯中擔任《U-turn》的演唱,目前籌備中的新人組合中的金錄賢被公開,也引起Andy fans們熱烈的討論。

Andy所屬的T.O.P也於16日下午與媒體確認,金錄賢確實為Andy籌備新組合的其中一名。

並且表示金錄賢在Andy的《U-turn》客串演唱,與Andy有許多次到國外公演的經驗,在Andy的歌迷之間也有著具有演唱實力的新銳歌手傳言。

這天T.O.P也說,關於另一名成員的詢問也不斷湧來,預計下周會公佈另一名成員的姓名。

而Andy製作的兩人組合預計於2月出道。

 

翻譯:山米@Garlic Jumper

轉載請註明來源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