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제작 그룹, 김록현 다른 멤버는 서민우?

2009.01.19 16:26

 

가수 앤디(27) 직접 제작한 남성 2인조 신인 그룹을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이어 지난 멤버 명의 얼굴이 공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미리 공개된 멤버는 18세의 김록현으로 앤디 1집에 수록된 '유턴'(U-turn)이라는 곡에서 보컬 피처링으로 목소리를 알렸고 앤디의 국내, 중국, 일본 콘서트 함께 무대에 서면서 앤디 팬들 사이에서는 가창력있는 신예라고 소문이 있다. 고등학교 축제에서 부른 '가슴아파도' ' 였으면' 싸이월드에서 '김록현'이라고 검색하면 나올 정도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김록현에 이어 한명의 멤버로 밝고 깨끗한 마스크의 인터넷 얼짱 출신 탤런트 서민우가 거론 되고 있다. 사람이 지난 앤디의 일본 팬미팅을 찾았다가 대기실에서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이 김록현의 미니홈피에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기 시작한 것이다.

사진은 베스티즈과 마이클럽 연예 게시판에 '앤디 제작 신인'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오면서 베스티즈 게스트 천국은 조회수가 2만건이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에 소속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무척 감사하다. 김록현에 이어 다음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다. 20 다른 명의 멤버 얼굴과 그룹 이름 등을 공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 달라" 말했다.

한편, 앤디가 제작하는 남성 듀오는 2 3째주 데뷔를 예정이다. 앤디는 자신의 솔로 2집과 함께 신인 그룹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happy@osen.co.kr

 

 

Andy製作的新組合,金錄賢以外的另一名成員是徐民佑?

 

20090119162610_780_0.jpg 

 

歌手Andy製作的兩人組合在其中一名成員亮相後,受到了熱烈的關注,對於另一名成員的期待感也更高了。

 

首先被公開的成員是18歲的金錄賢,在Andy首張專輯中的《U-turn》這首歌擔任主唱,而也在Andy國內、中國、日本的演唱會上一同演出,歌迷間的評價是具有實力的新銳歌手。如果在網路上搜尋高中音樂結的《就算心痛》、《如果是我》,就能出現cy world上的「金錄賢」。

 

繼金錄賢之後,另一名掩蓋著神秘面紗的成員究竟是誰?網路上討論的對象為演員出身的徐民佑。這是歌迷由金錄賢公開在cy上,兩人去年在Andy的日本演唱會後台親密合照所推測出的。

 

在歌迷網站中以「Andy製作出的新人歌手」為名刊載的照片,點擊次數瞬間突破兩萬次,也聚集了爆炸性的關心。

 

對此Andy所屬公司則表示,「對於歌迷熱烈的反應非常感謝,金錄賢以外的另一個成員各位非常關心,預定在20日公開另一名成員以及團體的名字,也請稍微耐心等候。」

 

此外,Andy製作的兩人組合將在2月首次亮相,Andy目前也在自己的二單與新人組合的準備中努力。

 

 

osenstar@osen.co.kr

 

山米@Garlic Jumper

轉載請註明來源

arrow
arrow
    全站熱搜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