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틴탑, 화장품 브랜드에서 '1억' 지원




아이돌그룹 틴탑(TEEN TOP)이 글로벌 화장품브랜드의 1억 원 파격 지원을 받는다.

29일 소속사 T.O.P 미디어에 따르면 틴탑이 10대 청소년 대상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야다(YADAH)로부터 1억 원 상당의 프로모션 지원이라는 신인으로서 파격적인 대우를 받게 됐다.

야다는 틴탑의 데뷔 싱글 음반과 팬클럽 후원 등 국내 활동 지원을 비롯해 야다의 지사가 있는 중화권과 일본 지역의 매장에 티탑의 뮤직비디오를 노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매주 진행된 틴탑의 롯데월드 공개무대를 통해 야다는 이벤트로 팬클럽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2개월 동안의 프로모션 결과 야다의 인지도 및 매출 상승에 상당한 효과를 가져왔다고 판단해 신인에게는 파격적인 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야다의 홍보 담당자는 "틴탑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진출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실력은 물론 멤버 전원이 중·고등학생으로 이루어져 있어 청소년을 타깃으로 한 야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지속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모델로도 적극적인 검토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틴탑은 '서태지 소년' 리키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미국 MTV가 전 세계 음악팬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 '바이스 가이드 투 에브리싱'(Vice Guide To Everything)에서 아시아 차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발탁돼 주목받았다.

 

 

(翻譯請點繼續閱讀)

 

 

 

 

新人TEEN TOP得到化妝品一億支援

 

 

2010062909253487539_1.jpg.jpeg

 

偶像團體TEEN TOP獲得全球性品牌化妝品一億韓圜的支援。

29日所屬TOP公司表示,以全球青少年為對象的品牌化妝品(YADAH)破格以一億韓圜的行銷,來支援新人TEEN TOP。

TEEN TOP將以單曲出道後,YADAH的主管預定以FAN CLUB為起點,將在中華區、日本地區等七個地區,以TEEN TOP的音樂錄影帶當作宣傳。

所屬公司人員表示,從五月開始每週TEEN TOP在樂天世界的舞台活動起,便提供贈品給FAN CLUB,而這兩個月的活動,使得辨識度跟銷售額隨之上升,這是對新人的破例支援活動。

不僅是國內,向海外也將擔任宣傳大使,TEEN TOP的實力以及成員們平均是高中生的形象,以青少年最為宣傳對象,跟品牌的形象也相當一致,目前將持續進行跟商討成為亞洲圈代言人的行銷宣傳。

此外,TEEN TOP除了徐太志少年Ricky成為話題外,在美國MTV替全世界的樂迷們規劃的Vice Guide To Everything節目中,也因為被視為亞洲的新世代偶像而受到關注。

 

 

 

來源:STAR NEWS

翻譯:山米@Garlic Jumper

轉載煩請註明來源http://garlicjumper.pixnet.net/blog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