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김동완-앤디 “틴탑, 10년 전 우리 모습 같아”

신화의 에릭과 김동완 앤디가 신인 아이돌 틴탑의 타이틀곡 ‘박수’ 퍼포먼스를 본 후 “10년 전 우리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 데뷔 전 이들의 연습을 지켜 본 에릭과 앤디는 마치 신화 데뷔 전 연습하는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특히 김동완은 자신의 블로그에 틴탑의 사진을 올리고 앤디의 야심작이라고 쓰며 이들의 활동을 적극 홍보하기도 했다.

틴탑은 앤디의 소속사에서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신화의 앤디가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멤버들이 속해 있다. 이에 신화 멤버들이 활동을 모니터하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틴탑의 무대를 본 후 이들은 “기회가 되면 틴탑이 신화의 노래를 무대에서 불러봤으면 좋겠다. 신화의 노래와 무대 퍼포먼스를 가장 잘 소화할 신인 그룹 같다”고 말했다.

지난주 데뷔 타이틀 곡 ‘박수’를 발표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룬 ‘틴탑’은 12일 싱글 음반의 오프라인 발매와 함께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詳細翻譯請點繼續閱讀)

(謝絕不註明來源的轉載)

 

 

 

ERIC-金烔完-ANDY,「TEEN TOP跟十年前我們的模樣很像」

 

 

201007121542501002_1.jpg.jpeg

 

神話的ERIC與金烔完、ANDY,在看完新人偶像TEEN TOP的主打歌《拍手》演出後表示,「跟十年前的我們看起來似乎一模一樣。」

看著出道舞台前練習的ERIC跟ANDY,覺得就像回到神話出道之前的練習模樣一樣,聯想到了過去。

特別是金烔完在自己的BLOG上,寫著出道的新人團體,是神話ANDY的野心之作。來替TEEN TOP宣傳。

TEEN TOP是ANDY所屬公司新出道的新人團體,也是神話ANDY在公開甄選選拔出的成員,而神話的成員也關注並且積極的應援。

在看過TEEN TOP的舞台後,說了「如果有機會的話,TEEN TOP能在舞台上唱神話的歌就好了。因為似乎是能夠完美消化神話的歌曲以及舞台表演的團體。」

上週以出道曲《拍手》成功出道後,TEEN TOP將在12日發行出道單曲,之後將積極的展開宣傳活動。

 

 

 

來源:NEWSEN

翻譯:山米@Garlic Jumper

轉載煩請務必註明來源http://garlicjumper.pixnet.net/blog

arrow
arrow
    全站熱搜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