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9/10] 동민 Cyworld Update

 

無論如何

請都要快樂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

 

[틴탑] 100910 Ricky Cy Photo 更新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신인 아이돌 틴탑, 해외에서 더 '무섭네!'

美, MTV에 이어 일본 M.net Japan도 '단독 프로' 편성


글로벌 신인스타 프로젝트 8월의 루키로 선정된 6인조 신인 아이돌그룹 틴탑이 팝의 본고장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실력을 인정 받으며 데뷔 2개월 만에 차세대 한류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10일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엠넷 재팬(M.net JAPAN)은 아시아를 대표할 차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틴탑을 선정해 10월부터 틴탑의 단독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실제 틴탑은 데뷔 한 달 만인 지난 8월 말 일본 공식 팬클럽을 오픈, 하루 만에 1000여명이 가입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일본 팬들로부터도 주목을 받고 있다.

틴탑의 일본 진출 전 과정을 공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일본어 레슨, 실생활에서 일본인과 대화, 일본문화 체험 등 해외 진출에 필요한 현지 적응 준비과정을 담아 낼 예정이다. 방송에서 SBS 드라마 ‘떼루아’를 통해 한국에 얼굴을 알린 일본 배우 다카키 리나가 일본어 교사를 맡아 출연하기도 한다

첫 촬영을 마친 엠넷 재팬의 야마시로 히로마사 프로듀서는 “틴탑은 가수로서의 실력뿐만 아니라 향후 일본에서도 스타로 성장할 가능성이 기대되는 그룹”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8일부터 3개월간 매주 금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틴탑] 100910 TEEN TOP me2DAY 更新

 

更新的是L.JOE

簽完名後的更新是三個人

另外這篇也在推特上 所以不另外發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핫!데뷔일기]틴탑 캡① “질풍노도의 시기? 랩으로 극복했어요”

“It’s TEEN TOP 카리스마 랩퍼 캡입니다.”

틴탑의 리더이자 카리스마 랩퍼 캡을 본 첫 인상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내뿜던 모습과 다르게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라는 것. 무대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무대 밖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고등학생인 캡의 어린 시절이 궁금했다.

캡은 “형이나 남동생이 없고 위에 누나가 두 명이라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는 걸 좋아했다. 유난히 랩에 관심이 많아 어린 시절엔 랩이 전부였다”며 수줍은 듯 웃는다.

랩 덕분에 질풍노도의 시기도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하는 캡은 한창 방황하며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는 걸 좋아하던 사춘기 시절 에미넴의 ‘Sing For The Moment’로 인해 그의 꿈이 바뀌었다.

강렬한 힘이 있고 반항적인 가사를 담은 에미넴의 랩에 묘한 매력을 느껴 그만의 색을 가진 랩퍼가 되고픈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당시 친구들과 어울리며 비보이에도 관심을 갖고 있던 캡은 랩과 비보잉을 결합시켜 랩 하는 비보이가 되고 싶었다. 그래서 또래 학생들이 많이 모여있는 청소년 수련관에서 본격적으로 비보잉을 배우기 시작했고 매일매일 학교에 가는 것처럼 연습실에 출석체크를 했다.

그러다 중학교 2학년 때 같이 비보잉을 배우던 친구와 오디션을 보러 가게 되었고, 매일 다리가 삐고 허리를 다치며 연습한 결과를 보상 받듯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이 될 수 있었다. 눈치 보지 않고 연습실에서 연습할 수 있다는 기쁨에 늦게 까지 남아 안 되면 될 때까지 했다.

그렇게 1년 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있을 때쯤 소속사에서는 발라드 그룹을 준비하기 때문에 랩퍼가 필요 없다며 연습생 생활을 정리하라고 통보했다.

“그 말을 듣는 순간 말로 표현하지 못할 허탈감과 자괴감에 랩도 싫었고 사람을 만나는 것도 싫었다”고 한다.

그때부터 다시 방황하는 사춘기 시절을 보내던 캡이 다시 마음을 잡을 수 있던 건 지금의 소속사로부터 한 통의 메일을 받으면서부터였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틴탑] 100909 Niel Cy Photo 更新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