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얼짱 여친과 ‘스캔들’ 터지다?


‘박수춤’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하반기 최고의 핫한 아이돌로 떠오른 6인조 남성그룹 틴탑이 여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틴탑 리더 캡(C.A.P)과 엘조(L.Joe)는 1일 방송될 Mnet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풋풋한 10대들답게 얼짱 여자친구들과 상큼한 데이트를 즐겼다.

계곡으로 더블 데이트를 떠난 캡과 엘조는 여자친구와 물장구를 치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유도해 많은 누나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캡은 맨주먹으로 수박을 깨 남자다움을 뽐내며 엘조와 매력 경쟁에 돌입했다.

특히 캡의 여자친구는 직접 구워온 쿠키를 선물하는 등 각자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며 점점 깊은 마음을 키워나갔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캡이 계곡 물놀이를 하다 다친 여자친구에게 손수 연고를 발라주고 엘조가 여자친구를 위해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선사하는 등 순정만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들이 아스라이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틴탑은 진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10대 틴탑의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지는 Mnet ‘엠넷 스캔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

 

 

[틴탑] 100902 Ricky Cy Diary 更新

 

颱風來了請各位注意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틴탑] 100901 Ricky Cy Diary 更新

 

要上課了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2010/9/1] 동민 Diary Update

 

哎唷

是又怎麼了這傢伙 >"<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

 

 

[핫!데뷔일기]틴탑 리키③ "최고의 조건? 바로 최선이죠!"


틴탑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평가의 날이 다가오자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긴장하기 시작했다.

당시 리키는 목이 자주 쉬어 병원에서 '변성기니 조심하라'는 진단을 받고 노래연습을 거의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때문에 소속사 측은 "리키는 변성기 때문에 노래를 하는 데 무리가 있으니 이번 평가보다는 다음 평가를 기다려 보는 게 더 좋지 않을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에 리키는 큰 충격을 받았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예상치 않게 찾아온 변성기 때문에 평가를 처음부터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 잘할 수 있다고, 이번에 꼭 하고 싶다고 부탁을 하고 평가를 준비했죠."

최종 평가 날, 리키는 그 동안 롤 모델로 삼으며 힘들 때마다 마음을 다잡을 수 있게 해줬던 비의 '레이니즘'에 모든 걸 걸어야 했다.

"'안무의 완성은 표정'이라던 안무선생님의 말씀에 노래 한마디 한마디에 표정을 넣어 최선을 다했어요. 무척이나 떨리긴 했지만 무사히 평가무대를 마쳤죠."

춤의 기본도 몰랐던 리키의 성장에 함께 연습하던 친구들은 물론 안무선생님과 주변 사람들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발표의 날 틴탑 멤버라는 호명에 리키는 만감이 교차해 기쁨에 눈물을 흘렸다.

"틴탑 멤버로 연습을 하며 형들에게 가장 미안했던 점은 변성기 때문에 각자 맡아서 해야 할 노래파트를 나누지 못한 점이었어요. 그 미안함에 더욱 더 춤 연습에 매진했죠."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던가. 이같은 노력 끝에 리키는 데뷔 곡 '박수'의 첫 단독 퍼포먼스를 맡게됐다. 데뷔 후, 가끔 그룹들의 파트 분배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때면 또 다시 형들에게 미안해지기도 하지만 변성기가 지나고 당당히 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날을 위해 꾸준히 연습하고 있다.

"'하면 된다'는 말을 몸소 느낄 수 있었어요. 무대에서 에너지를 발산하는 서태지와 무대를 즐길 줄 아는 비 같은 가수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래요. 최고가 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죠."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틴탑] 100831 Niel Cy Diary 更新

 

 

garlicjump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